Mitsubishi의 전망, 연혁, CEO

Mitsubishi의 전망, 연혁, CEO

Mitsubishi의 전망

Mitsubishi는 일본의 주요 다국적 회사로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Mitsubishi Group은 금융 서비스, 은행, 자동차 제조, 건설, 화학, 에너지, 부동산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Mitsubishi는 첨단 기술 개발 및 산업 혁신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전기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PHEV), 재생 가능 에너지, 인공 지능 (AI), 사물 인터넷 (IoT) 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Mitsubishi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오매스, 태양 에너지, 풍력 에너지 등의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Mitsubishi는 그들의 다양한 사업 부문과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면서, Mitsubishi는 미래에 대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Mitsubishi의 연혁

1870년 – Mitsubishi는 Iwasaki Yataro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선박 운송 회사였습니다.
1884년 – Mitsubishi는 일본의 첫 번째 우편선박을 운영하였습니다.
1917년 – Mitsubishi Shipbuilding Co., Ltd는 일본의 첫 번째 시리즈 생산 자동차인 ‘Model A’를 제작하였습니다.
1934년 – Mitsubishi Shipbuilding과 Mitsubishi Aircraft Co.가 합병하여 Mitsubishi Heavy Industries (MHI)가 설립되었습니다.
1950년 – 독립한 사업 부문으로 재편되어, Mitsubishi Corporation, Mitsubishi Electric Corporation, The Bank of Tokyo-Mitsubishi UFJ 등 다양한 회사가 생겼습니다.
1964년 – Mitsubishi는 Mitsubishi Shoji Kaisha로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1970년 – Mitsubishi는 세계 최초의 1.5 톤 제트포크리프트를 제작하였습니다.
1998년 – 이름이 Mitsubishi Corporatio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00년 – Mitsubishi는 제로 에미션 전기차 ‘i-MiEV’를 출시하였습니다.

Mitsubishi의 CEO

미쓰비시는 일본을 대표하는 대형 다국적 기업 중 하나로, 그 이념을 이끌어 가는 주요 인물이 바로 Takehiko Kakiuchi CEO입니다. Takehiko Kakiuchi는 2016년 4월부터 미쓰비시의 CEO 자리에 오르며 그 회사의 핵심 가치를 실행에 옮기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미쓰비시는 전략적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에너지부터 기계, 화학, 생활 필수품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이해관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1980년에 미쓰비시에서 경력을 시작한 그는 회사 내에서 차근차근 역량을 쌓아 왔습니다. CEO로 임명되기 전에는 2013년부터 2016년까지 미쓰비시의 기업 부사장이자 기계 그룹의 사업부장을 맡았습니다. Kakiuchi CEO의 리더십 스타일과 비즈니스 전략은 지속 가능성, 다양성, 글로벌 확장을 향한 확고한 약속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쓰비시가 세계적으로 통합된 비즈니스 엔터티의 위치를 유지하면서도 지속 가능한 사회의 실현을 향해 노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