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tory의 전망, 연혁, CEO

Suntory의 전망, 연혁, CEO

Suntory의 전망

Suntory Holdings Limited는 일본을 대표하는 음료 및 식품 기업입니다. 회사는 다양한 주류 제품을 비롯하여 음료수, 양조주, 위스키, 맥주, 차 등 다양한 음료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untory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Yamazaki, Hibiki, Kakubin 등으로 유명합니다. 회사는 전 세계적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추구하며, 고객들에게 맛과 품질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Suntory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와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환경 보호와 자원 보존에 주력하며, 친환경 제품 개발 및 친환경 생산 방식 도입을 통해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Suntory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사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는 데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혁신과 창조성에 주력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Suntory는 고객들의 다양한 Bede 최상을 충족시키기 위해 맛, 품질 및 다양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 및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Suntory는 품질과 맛에 대한 열정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음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토리 사나 CEO의 리더십 아래, Suntory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운영과 사회적 책임을 추구하며 혁신과 창조성을 통해 시장에서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Suntory는 맛, 품질, 다양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며, 환경 보호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자 합니다.

Suntory의 연혁

1899년 – Torii Shinjiro가 일본 최초의 정식 양조소인 Suntory Shuzo를 설립하였습니다.
1923년 – 회사는 일본 최초의 스코틀랜드식 위스키를 생산하였습니다.
1963년 – Suntory는 일본에서 첫 번째 탄산음료인 “후쿠리빠”를 출시하였습니다.
1983년 – 회사는 비타민 드링크인 “오린피트”를 선보였습니다.
1994년 – Suntory는 일본 최초의 생명과학 연구소를 개설하였습니다.
2003년 – Suntory는 글로벌 패키지 디자인 대회인 “Suntory Prize”를 개최하였습니다.
2014년 – Suntory Holdings Limited는 Beam Inc.를 인수하여 Beam Suntory Inc.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2020년 – Beam Suntory는 회사의 명칭을 Suntory Holdings Limited로 다시 변경하였습니다.

Suntory의 CEO

2023년 5월 현재, Suntory Holdings Limited의 CEO는 토리 사나(Sanae Torigoe)입니다. 그녀는 2021년 4월에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토리 사나 CEO는 Suntory 그룹의 성장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맛과 품질에 대한 열정과 소비자 중심의 접근 방식으로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